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벌써 연말이라 올해 청룡영화제 수상자들이

누가될지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요.

청룡영화제에서는 지난 2015년 수상자들의 화보를 공개하면서

이번 2016년 청룡영화제 또한 기막힐것이라고 예고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2015년 청룡영화제 수상자들 화보를 살펴보면서

멋짐 투성이인 그들의 배우포스를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의 꽃이라 불리는 영예의 여우주연상!

청룡영화제 화보를 통해 다시한번 만나게 된 여우주연상의 이정현 씨!

신비스러운 외모에서 품어져나오는 아우라!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셨죠!

이제 이정현 씨하면 가수보다 배우를 떠올리게된다는거!

노래도 노래지만 연기를 무척이나 잘하셔서 감동!

청룡영화제 수상자 그것도 여우주연상을 탈만한 포스!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 수상자들 중 단연 돋보였다는 남우주연상 유아인 씨!

얼마전에 촛불집회에도 참석하셔서 소신있는 연예인 등극!

청룡영화제 화보를 찍는 사진작가분이 가장 표정이 많은 배우로

뽑으셨다는 후문도 돌던데 역시나 화보를 보니 왜그런지 알겠죠?

영화 사도로 남우주연상을 손에 넣으셨는데요.

머리를 돌에 찧는부분에 실제로 피가 났음에도 연기했다고 하길래

역시 배우는 정말 다르구나라는 걸 깨닫게 해준 유아인 씨!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바란답니다 :)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이분을 빼놓고 청룡영화제 화보를 거론할 순 없겠죠!

청룡영화제 수상자, 남우조연상 오달수 씨!

다작을 하셔서 천만이 넘는 영화만 수두룩!

거기다 특유의 감초연기는 정말 보는 사람을 몰입하게 만드는 일품!

이번 2016년도에도 뭔가 하나 타실것같은데요? ㅎㅎㅎ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도를 통해 여우조연상을 타지 않았다면

사실 이선균 아내로 밖에 기억하지 못했을 것 같은 전혜진 씨!

제가 전혜진 씨를 잘 몰랐던게 너무나도 후회될 정도로

연기를 소름끼치게 잘 하시더라구요~ 감동감동!

이번 청룡영화제 화보에서도 영화배우의 포스와 기품이 묻어난다는!!

이선균 씨가 이제 부러울지경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진짜 연기는 너무 잘하는데 항상 인지도가

연기만큼 안따라오는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까웠던 최우식 씨!

2016년 영화 '거인'을 통해서 청룡영화제 남우신인상을 탔었죠!

진~~짜 좋아하는 배우라서 빨리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귀여운 외모와 체격에서 그런 포스가 어떻게 나오는지 ㅠㅠ

연기할 때보면 진짜 천상 배우라는 게 느껴질 정도!

이번 청룡영화제 화보에서는 귀여운 보이 느낌으로 촬영했지만

섹시한 컨셉으로 다른 화보를 찍어도 좋을듯..-_-* ㅎㅎㅎㅎ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 화보속 한국적이면서 우아한 미를 보여줬던

여우신인상 수상자인 이유영 씨는 영화 간신에서 파격적인 노출과

몰입도 강했던 연기를 통해서 톡톡히 얼굴을 알리셨는데요.

저도 간신을 보았기 때문에 진짜 짱짱이라고 말해주고 싶었어요.

노출이 많은데도 그 속에서 그녀만의 연기를 보여줘서 좋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임지연 씨보다 돋보였다고 생각해요~ㅎㅎㅎㅎ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 화보에 이분이 빠진다면 말이 될까요?

바로 청룡영화제 대표 MC 김혜수 씨인데요

이 언니 정말 민폐에요.....진짜 너무 예뻐서 다른 분 다 가림ㅋㅋㅋㅋ

아니 혼자서 단독 화보집 내도 될 정도의 포스를 보여주심ㅋㅋㅋ

청룡영화제 수상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김혜수라는 배우를

마음껏 표현하신 역시 멋진 배우 김혜수 씨께 박수를! 짝짝짝!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사진출처 :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 화보의 마지막은 유준상 씨인데요!

김혜수 씨와 마찬가지로 MC로 청룡영화제를 빛내주실거예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이분 또한 세월을 빗겨가나보내요..

왜 안 늙으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보통사람이 금빛 수트가 어울리겠냐고요 ㅋㅋㅋㅋ

연예인이라도 어울리기 힘들 것 같은데 진짜 짱짱 멋짐!!!

 

 

 

지금까지 청룡영화제 화보를 통해서

2015 청룡영화제 수상자들을 만나보았는데요

이번 청룡영화제에서는 유난히 인기있던 영화가 많아서

더욱 눈길을 끌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11월 25일 8시 45분 SBS채널에 집중하시길~ ㅎ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하루

티스토리 툴바